교육안내 > 단체신청안내

단체신청안내

교육진행순서

  • 1/교육신청

    1. 교육신청 서류를 내려받습니다.
    - 신청서류 [다운로드]

    2. 교육신청 서류를 작성합니다.
    ① 훈련위탁계약서(PDF변환)첨부
    ② 훈련생명부(엑셀파일)첨부
    ③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 사본첨부

    3. 신청서류를 메일 전송합니다.
    - e-mail : safe@nayanet.kr
    * 교육 전 교육비용을 납부하셔야 개강이 이루어집니다.

    4. 아이디는 단체신청 시 자동 생성됩니다.
    단, 이미 사용중인 아이디가 있다면 해당
    아이디로 교육 신청이 됩니다. (아이디 공유 불필요)

  • 2/학습진행

    교육시작일 오전 8시 30분에 개별 휴대폰으로 아이디, 비밀번호가
    알림톡(카카오톡/문자)으로 발송됩니다.
    알림톡(카카오톡/문자) 등을 통해 학사관리가 이루어집니다.
    학습기간은 시작일부터 14일동안 학습기간이 설정됩니다.
    ※ 반기 교육의 경우 60일로 설정됩니다.

  • 3/평가진행

    학습이 종료되면 학습내용에 대한 평가를 진행합니다.

  • 4/평가확인

    수료기준 충족 시 수료증 출력 가능하며
    평가점수 미달 시 평가 재응시 가능합니다.
    (수료기준 : 진도율 100%, 차시별 평가 70점 이상)

  • 5/교육수료

    학습기간 종료일자로 교육수료 완료 됩니다.

QUICK MENU